내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음식·소매·숙박업 사업자 108만 명도 연장 혜택을 받는다.
사제가 아니더라도 ‘전선(戰線)에 투사로 서겠다는 이들이 넘쳐난다.영국 성당에서 참전 군인을 기리는 비석은 많이 봤지만 노동자를 위한 것은 처음이었다.
유성운 문화부 기자 20세기 초 영국 더럼 지역 광부들이 미술계를 강타했던 적이 있다.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그리고 지금도 그곳에서 일하고 있는 광부들을 기억해 달라는 글귀를 보며 성탄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유통되던 수면제 혹은 수면유도제는 부작용 우려가 있어 단기 복용이 권장됐다면서 슬리핑보틀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부작용과 내성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강조했다.일본·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출시 1년여 만에 약 60만 병이 팔렸다.
10가지 자연 성분을 농축해 배합한 SB추출물이 핵심 원료다.
당뇨 환자나 다이어트 중에도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화려하면서도 쓸쓸하기도 한 장면들.
균형을 잘 잡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고 한 화가의 뜻이 잘 이뤄지길 바랍니다.과거 ‘라포르 서커스가 곡예사 라푸와 별난 서커스 단원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전시는 그의 새 소설 『두 개의 깃발』(2020)과 함께 다시 한번 환상의 세계를 유영합니다.한 장면으로도 보는 이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작업 방향을 튼 것입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평택시사신문|“도망가는 이재명이 아니라 국민 지키는 이재명 원한다”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