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지난해 4분기(10∼12월) 해외 현장 공사대금.
신고 없이 반출할 수 있는 한도(1인당 1만 달러)를 넘긴 달러 뭉치가 아무런 제지 없이 북측으로 보내졌다고 한다.백현동 부동산 개발 비리.
2000년 6월14일 당시 김대중 대통령과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평양 목란관에서 남북공동선언에 합의한 뒤 손을 맞잡아 들며 밝게 웃고 있다.이 전 지사는 대북 송금 의혹을 받고 있다.김정은 폭주에 떠오른 이 남자 [장세정의 시선]월북자 아들 낙인에 육사도 포기.
[평양 청와대사진기자단] 2000년 6월 김대중·김정일의 최초 남북 정상회담을 앞두고 현대그룹을 통해 북한에 4억5000만 달러를 보낸 사실이 2003년 노무현 정부 시절 특검 수사에서 드러났다.2018년 6월 3일 당시 이재명 경기지사와 이해찬 민주당 대표가 서울역-평양역(도라산역) 연결 열차 탑승 행사장에서 귓속말하는 모습.
북한 김영철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이재명 전 성남시장(민주당 대표)의 시정(市政)토착 비리 의혹을 수사해온 검찰이 지난 16일 법원에 청구한 구속영장을 찬찬히 반추해 본다한국경제인협회가 국내 매출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한 102곳 중 ‘자금 사정이 곤란하다는 답변이 38.
해당 사업장이 미분양돼 시행사가 상환을 못하게 되면 GS건설이 미분양 물건을 인수해 상환금을 마련한다는 조건이다.신세계건설의 주택 사업은 대구 지역 분양률이 20% 미만을 나타내는 등 미분양이 지속되면서 현금 흐름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계열사 등이 펀드 조성에 참여하는 형태다.KCC건설은 이를 통해 총 625억 원의 담보부사채를 발행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평택시사신문|SMR(소형원전)의 미래와 국내외 관련주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