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2024-11-23 22:26:26

심지어 지하철역과 붙어 있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품아(지하철을 품은 아파트)라는 신조어까지 동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우리가 예수를 여전히 스승의 한 분으로 여긴다면 해학의 은총과 지혜를 달라고 간구해야 하리.

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우리는 이런 예수의 유머와 해학을 복음서 도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길가에 죽은 개 한 마리가 널브러져 있었는데.수염이 텁수룩하고 눈에 유난히 광채가 나는 한 사람이 한참 동안 개의 사체 앞에 쭈그리고 앉아 들여다보더니.

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안식일 문제로 시비를 거는 당시 종교 지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서도 ‘사람이 안식일의 주인이라는 혁명적 선언을 통해 사람들의 목을 옥죄는 율법의 사슬에서 해방의 기쁨과 희망을 선사했다.하지만 그의 언어와 시선은 비관적이지 않고 낙관적이었다.

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예수는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울 것이라고 일갈하셨다.

오늘 우리 앞에도 삶의 난관이 은산철벽처럼 첩첩하다.이런 불길한 미래를 생각하면 잠을 이룰 수 없다는 이들도 주변엔 많다.

이렇게 말한 이가 바로 예수였다고 아랍 민담은 전해주고 있다.사람들이 모두 더럽다고 침을 뱉거나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며 지나갔다.

처음 이 이야기를 접한 나도 그랬으니까.하지만 그의 언어와 시선은 비관적이지 않고 낙관적이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평택시사신문|SK, 덴마크 에너지사와 친환경 MOU    |    sitemap

美 반도체업체 마이크론, 정부로부터 보조금 60억달러 받는다작년 사상 최대치 찍은 임금체불…올해 1분기에 또 40% 급증미 전략사령관 “북·중 대응에 한·미·일 ‘비상계획’ 수립 용의”베이징서 만난 시진핑·푸틴…오늘 중·러 정상회담이집트 여왕 무덤에 '5000년 와인' 항아리 쏟아졌다...와인 상태는코스피, 저가 매수세 유입에 1.5%↑…2620선 회복신안 염전의 ‘태양광 수도자’브뤼셀 총격테러 2명 사망…용의자 “신은 위대하다”황석영 "내 소명은 근대 극복…10년 더 활동하고 상도 받고파"공습 경보에 뛰쳐나간 이스라엘 대변인...생방중 의자만 덩그러니美, 2개 암호화폐 연동상품 거래정지… 암호화폐 가격 급락기후활동가 툰베리 "석유 자본 아웃"…英서 항의 시위하다 체포너무 강한 달러화…인도·인니·말레이 통화가치 줄줄이 최저중국 정치의 태감화(太監化)김병만 "정글로 벌어 정글 샀다"…뉴질랜드에 집 지은 이유美블링컨, 나흘만에 다시 이스라엘…네타냐후 총리와 정보 교환인도 대법원 “성소수자 권리 보장하지만…결혼은 허용 안돼”"120kg 스모 선수들 탄다"…깜짝 놀란 日항공사의 긴급대책하마스 지도부, 카타르서 '5성급' 호화생활 의혹골드만삭스 CFO 가상화폐 거래 데스크 개설한다가자 산모들 '길바닥 출산' 위기…끝내 열리지 않은 라파 국경"찢긴 시신 널브러져"…가자 병원 폭발로 최소 500명 사망고리2호 시작일뿐...文탈원전에 8개 원전 더 가동 멈춘다바이든 中철강 관세 3배 인상 국내 철강주 강세‘친트럼프’ 짐 조던도 美하원의장 선거서 과반 실패…의회 대혼란김병만 "정글로 벌어 정글 샀다"…뉴질랜드에 집 지은 이유3m 옆 붙더니 "꺼져라"…美, 中전투기 위협 비행 영상 공개"나이 말하면 충격 받더라"…20대로 보이는 57세男 동안 비결복지장관 의료개혁, 국민에 반드시 필요…흔들림 없이 완수트레몰로의 숲속 공간, 알람브라 궁전